[젤다왕눈] 젤다왕눈 젤다로 플레이하기 (스압주의) #젤다모드

2024. 6. 27. 04:36젤다왕눈 공략

728x90
반응형

이번에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의

젤다 모드(ZELDA MOD)가 나왔다는 소식에

오랜만에 젤다왕눈을 켜봤습니다

우선 정령의 의상을 입은 주인공 링크의 모습입니다

아래부터 젤다 모드 적용 후 스샷입니다

정령의 의상을 입혀본 젤다의 모습입니다

 
 

왼쪽이 링크, 오른쪽이 젤다 모드의 젤다

굉장히 디테일한 의상 변화가 있습니다

정령의 의상이 젤다한테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정면은 좀 빵떡같은 얼굴ㅋㅋ

 
 

왼쪽이 링크, 오른쪽이 젤다 모드

언뜻 보면 젤다 모습이 링크와 똑같은 느낌입니다

이번에는 젤다에게 조나니움 의상을 입혀봤는데요

조나니움 의상 대신 젤다야숨 DLC에 나오는 병기 의상으로 입혀졌습니다

링크 느낌이 많이 나네요

(링크랑 젤다랑 쌍둥이처럼 엄청 닮았으니 저렇게 입으면 누가 누군지 헷갈림)

 
 
 
 

웃고 있을 때는 젤다 느낌이 가득 납니다ㅋㅋ

화염의 의상을 입은 젤다

역시 여기저기 디테일한 의상 변화가 있습니다

 
 

이차원악령의 경갑 의상을 입은 젤다

악령 경갑 대신에 시간의 오카리나 젤다의 복장이 입혀졌네요

시작의 용사 의상 세트를 입은 젤다

녹색 옷인데 젤다가 입으니 파란색으로 변했습니다

팬텀의 경갑 세트를 입은 젤다

얼굴 부분이 트이긴했지만 전혀 젤다 느낌이 안 나네요ㅋㅋ

 
 
 

미드나의 투구를 쓴 젤다

미드나의 투구 대신에 옆에 미드나가 정령처럼 떠있습니다 (대박!!)

 

 
 

미드나가 딱히 무슨 역할을 하지는 않지만

저렇게 미드나를 달고 다니는거 자체가 대박입니다

 
 
 
 

아, 참고로 젤다 모드에서는 점프하면 저렇게 공중제비를 돕니다

링크는 보통의 점프인데 젤다는 공중돌기

단순한 의상 텍스처 변화를 넘어서서 동작까지 만들어내는 미국형님들!!

팅글 의상 세트를 입혔더니

하테노 마을 사람들 의상이 입혀졌습니다

저렇게 입고 하테노 마을 한번 가봐야겠네요ㅋㅋㅋ

리토의 날개 의상을 입혔더니 아람단이 된 젤다ㅋㅋ

(아람단 모르는 아재 없죠?)

캠핑장(?) 앞에 서있는 아람단 젤다

글라이딩 의상을 입혔더니 이가단 복장이 되네요

정작 이가단 의상은 큰 변화는 없고 상의가 스포츠 브라 의상이 됐네요

어둠의 의상 세트를 입은 젤다

 
 
 
 

왼쪽부터

다이아 머리 장식, 루비 머리 장식, 사파이어 머리 장식 입니다

머리 장식에 따라 머리 스타일이 달라지네요

 
 

낡은 머리 장식(파란색 머리끈)을 적용했더니 젤다야숨의 젤다가 되었습니다

(정작 머리끈은 없네요)

 
 
 
 

왼쪽부터 사고노 해트, 호뢰의 투구, 보코블린 마스크

사고노 해트랑 보코블린 마스크는 아무 변화가 없고 호뢰의 투구는 위로 들고 썼습니다

 
 

왼쪽이 호뢰의 투구를 쓴 링크, 오른쪽이 호뢰의 투구를 쓴 젤다

 
 
 
 

젠트의 투구, 코로그의 가면, 다크 의상

셋다 큰 변화는 없는데 다크의 까만 얼굴 대신 젤다의 살색 얼굴로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진짜 대박인거!

젤다에게 꿈꾸는 용사 의상을 입혔더니

꿈꾸는 섬 마린의 모습이 되었습니다!

 
 
 

목걸이랑 핑크 허리띠까지 똑같습니다!

아쉽게도 신발은 그냥 부츠네요ㅠㅠ

 
 

(오른쪽 젤다 모드가 비율이 늘어나서 빵떡같네요)

왼쪽이 꿈꾸는 용사 의상을 입은 링크, 오른쪽이 젤다입니다

미국형님들 진짜 대단하네요

(이왕이면 이상한 모자 의상 세트도 만들어주시지ㅠㅠ)

꿈꾸는 용사의 의상을 입은 마린, 아니 젤다

웃는 얼굴로 번개 공격!

 
 
 
 

마린 의상 이건 진짜 센스 미쳤습니다ㅋㅋ

 
 
 
 

시작의 용사, 숨결의 용사, 바람의 용사 의상 세트

숨결의 용사 의상은 탐험가 느낌 물씬 나네요

바람의 용사 의상은 바람의 지휘봉의 젤다 의상과 비슷합니다

 
 

머리 왕관(?)이랑 흰색 토시(?)가 빠진게 아쉽네요

색상도 좀 안 맞는 것 같아서 나중에 수정되면 좋겠습니다 (머리 스타일도 수정해야할 듯)

 
 

황혼의 용사 의상, 하늘의 용사 의상

 
 

황혼의 공주는 아직 안 즐겨봐서 모르겠지만 적어도 젤다의 의상은 아니군요

 
 

하늘의 용사 의상은 젤다 스카이워드소드일텐데 역시 젤다의 의상과 다르네요

그 와중에 예쁨ㅋㅋㅋ

마지막으로 고대의 용사의 영혼 의상을 입은 젤다입니다

또 그 못생긴 고대의 용사 얼굴이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젤다 얼굴 그대로라서 다행입니다

 
 

왼쪽이 고대 용사 의상을 입은 링크, 오른쪽이 젤다

링크도 젤다처럼 링크 얼굴로 해주지ㅠㅠ

뭐니뭐니해도 여러 의상 중에서 정령의 의상이 젤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의상 텍스처 진짜 잘 만들었네요

닌텐도는 젤다팀 디자이너 해고하고 저 텍스처 만든 미국형님을 채용해야 할 듯

정령의 의상을 입은 젤다의 상큼한 모습

아이즈원 사진 앞에서 미모 뽐내고 있는 젤다

 

이상 젤다왕눈 젤다 모드 소개였습니다

아직도 25% 밖에 만들지 않은 모드라고 합니다 (대충 봐도 70%는 된 것 같은데)

앞으로 75% 더 개발해서 100%로 내놓는다고 하니 큰 기대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