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게임] 피파 월드컵 카타르 2022 패치 플레이

2024. 6. 22. 23:54각종 게임 플레이

728x90
반응형

맥심님께 받은 파일로 패치한 피파 월드컵 카타르 2022 버전!

오딘 라이트로 즐겨봤습니다

참고로 피파 월드컵 카타르 2022는

eFiitball PES 2022 게임에 카타르 텍스처를 패치한 것입니다

카타르 월드컵 로고의 웅장함

 

프롤로그 영상은 좀 끊기는 면이 있습니다

그리고 프롤로그 영상 중간에 X버튼을 누르면 화면이 멈추는 증상이 종종 있습니다

(프롤로그 영상 켜놓기만 해도 끝 무렵에 화면 깨지면서 멈추는 현상이 있네요)

흥민쨩 얼굴이 크게 들어간 메인 화면! 모공까지 디테일하게 잘 보입니다

 

메뉴 화면에서 BTS 정국군의 드리머스가 흘러나오는데 감동!

메뉴 화면 들어갈 때마다 다른 노래가 나오는 디테일!

흥민군으로 골 넣고 리액션 장면 찍어봤습니다

확실히 흥민군으로 플레이하니까 아무도 못 막더군요ㅋㅋㅋ

다, 닳았다;;;

이강인 선수의 드리블~~ 하지만 듣보잡 일본 선수에게 가볍게 공을 빼앗깁니다ㅠㅠ

이 게임은 좀 어이없는 부분이 있는데 아무래도 일본 게임이다보니 일본팀 선수들 한명 한명의 능력치가 모두 손흥민을 웃도는 수준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ㅋㅋ

일본팀 전원의 능력치가 독일 선수들 뺨치는 수준으로 높게 설정되어 있어서 일본팀과 붙으면 손흥민 외에는 드리블 중에 공을 다 뺏기거나 패스를 누르면 자동으로 일본 선수에게 패스가 되는 등 일본인 게임 개발자들의 치졸함이 엿보이는 점이 있습니다

한국팀으로 설정하고 일본팀과 붙으면 일본 선수의 공을 쉽게 뺏을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ㅋㅋ 공 뺏으려고 접근해봤자 뺏을 수가 없으니 일본 선수의 우리 골대까지 5초만에 접근하는걸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독일팀이나 스페인팀과 붙으면 이기는데 일본팀과 붙으면 무조건 패배... 일본 놈들!ㅋㅋ

참고로 지금은 카타르 텍스처 패치 배포가 중단되어 정상적인(?) 루트로는 구할 수 없습니다 (1주일 정도 짧게 배포하시고 바로 내리셔서 어둠의 루트로만 구할 수 있는 상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