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텍스처] PSP 마장기신 한글 로고 텍스처 작업

2024. 7. 16. 23:55HD 텍스처 작업 과정

728x90
반응형

PSP 마장기신 이라는 게임의 타이틀 제목을 한글로 바꿔보는 텍스처 작업을 해봤습니다

처음 보는 게임이라 즐겨본 적도 없습니다ㅎㅎㅎ

최대한 원본 로고와 느낌 비슷하게 만들어봤습니다

 

아쉽게도 한자는 글자가 복잡하게 생겨서 꽉 차는 느낌이 있지만

한글은 심플하기 때문에 원본 한자 제목에 비해 허전한 느낌이 강합니다

 
 

확실히 한자 로고가 좀 더 꽉 차고 힘이 있어보이는 느낌이네요

한글은 너무 날씬하고 빈 공간이 많아서 원본 로고와 느낌이 많이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색깔을 조금 어둡게 했더니 좀 더 그럴듯한 느낌이 납니다

 

실제 게임에 적용한 모습

 
 

근데 알고보니 마장기신은 정발로 출시된 2탄과 3탄이 또 있더라구요

2탄과 3탄은 정발 출시라서 로고가 한글로 되어 있습니다

 
 

왼쪽이 제가 만든 한글로고, 오른쪽이 정발판 공식 한글로고입니다

제가 만들어서 그런게 아니라ㅋㅋ 제가 만든 로고가 공식 로고보다 좀 더 느낌 좋은 것 같네요

정발판 한글 로고가 있다는 것도 모르고 괜히 혼지 디자인 구상하고 작업했네요ㅠㅠ

그래도 재밌는 시간이었습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