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7. 16. 23:57ㆍHD 텍스처 작업 과정
PSP 파이널 판타지 7 크라이시스 코어 한패판
일부 텍스처를 HD 텍스처로 작업해봤습니다
스퀘어 에닉스 오리지널 텍스트
HD 텍스처 작업한 스퀘어 에닉스 화면
(배경과 로고 뒷면 흰색의 색상이 차이가 납니다)
(텍스처는 분명히 투명으로 작업했는데 뒤에 흰색 배경은 원인을 모르겠네요)
세이브 불러오기 화면의 상단 오른쪽 마크도 HD 텍스처 작업해서 바꿔줬습니다
이번에는 폰트 HD작업을 했습니다
우선 오리지널 화면입니다
폰트 HD 텍스처 적용 후 화면
오리지널 글자
HD텍스처 글자
오리지널 메뉴 화면의 메뉴 글자들
HD 텍스처 적용 후 메뉴 글자들
오리지널 화면
HD텍스처 적용 후
오리지널 화면
HD텍스처 적용 후 화면
텍스처 테스트 중에 몇몇 문제점 발견되어 수정했습니다
우타이 병졸 부분이 HD텍스처로 나오지 않는 문제
▼해결!▼
튜토리얼 글자 텍스처 작업 빠뜨린거
▼해결!▼
창 테두리 깨지는 문제
▼해결!▼
이번에는 엄청 자주 나오는 문구들만 HD작업
미션 스타트!! + 액티베이팅 컴뱃 모드 + 컨플릭트 리소베드
한글은 아니지만 가장 자주 나오는 문구이니 텍스처 작업 ㄱㄱ
추가 완료!
지도에서 오른쪽 아래 문 글자 옆에 흰 점같은거 보이는 문제
(해결 못 함!ㅠㅠ)
'문' 글자 부분은 아무리 살펴봐도 옆에 흰점이 없는데
어디서 저렇게 나오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작업 끝!
(텍스처 자료는 여기저기 퍼져있으니 검색 ㄱㄱ)
텍스처 폴더명은
ULJM05254 또는 ULJM05275
ULJM05254 = 본체동봉한정판(10주년기념) 한글패치판 (1.01)
ULJM05275 = 일반판 한글패치판
(ง ͡° ͜ʖ ͡°)ง
'HD 텍스처 작업 과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텍스처] PS2 슈퍼로봇대전 OGS 2.5 타이틀 로고 텍스처 테스트 결과 (PCSX2용) (0) | 2024.07.16 |
---|---|
[HD텍스처] PSP 슈퍼로봇대전AP 타이틀 로고 위치 조정 및 A 로고 미세하게 다듬음 + 메뉴 텍스처 추가 작업 과정 (파일 없음) (0) | 2024.07.16 |
[HD텍스처] PSP 마장기신 한글 로고 텍스처 작업 (0) | 2024.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