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라테마] 오딘라이트용 시트라 테마(베젤) 작업
2024. 9. 19. 23:23ㆍHD 텍스처 작업 과정
728x90
반응형
오딘라이트 시트라에 사용할 테마(베젤)을 만들어봤습니다
버튼 하나하나, 글자, 스틱, 테두리, 배경까지 세세하게 만들었습니다
스틱, 버튼 모두 자유롭게 색상 변경 및 크기 조절까지 가능한 상태
며칠 전에 RG큐브용 시트라 테마 만들던거에 사이즈만 16대9로 바꿔봤습니다
근데 잘 생각해보니 굳이 RG큐브 사이즈에 맞춰서 버튼을 배치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실제 터치로 플레이 가능하게끔 버튼 위치와 크기를 키웠습니다
아, 그런데 C스틱도 필요하군요!
그리고 디패드 위치가 너무 아래에 있어서 누르기가 불편할 것 같습니다
최종적으로 변경해봤습니다
버튼 위치 맞춰주고
시작!
역시 한땀한땀 직접 작업을 해야 만족스러운 테마가 되네요ㅋㅋㅋ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 전용 테마
커비 전용 테마 1탄
커비 전용 테마 2탄
커비 전용 테마 3탄
커비 전용 테마 4탄
(이제서야 발견한거지만 SELECT 오타가 있었네요ㅠㅠ SELECT 인데 SELET 라고 했음ㅠㅠ)
(다시 수정하면 그만ㅋㅋ)
슈퍼마리오 전용 테마 1탄
슈퍼마리오 전용 테마 2탄
슈퍼마리오 전용 테마 3탄
시트라 테마 작업놀이 끝!
728x90
반응형
'HD 텍스처 작업 과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HD텍스처] PS2 삐뽀사루 겟츄! 3 한글판 HD텍스처 작업 결과물 (0) | 2024.09.19 |
---|---|
[HD텍스처] 3DS 슈퍼로봇대전UX 타이틀 기존 텍스처 개선 파일 + 슈퍼로봇대전BX 타이틀 한글 메뉴 텍스처 작업 결과물 (2) | 2024.09.03 |
[HD텍스처] Wii 메트로이드 아더 엠 HD한글텍스처 적용샷 (0) | 2024.09.03 |